다양한 디자인의 마우스패드 만들기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오늘은 다양한 마우스패드 디자인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컴퓨터...그와 단짝인 마우스를 잘 움직이게 할 수 있는 원동력인 마우스패드는 이제 그 딱딱한 디자인을 벗어던지고 다양한 디자인의 마우스패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마우스패드의 다양한 디잔인 사진에서 보면 알 수 있는것처럼 패브릭형식의 마우스패드가 대세입니다. 물론 집에서 직접 만들어 쓰실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럼 함께 다양한 마우스패드 디자인을 보실까요?^-^

 

 

 

화사한 마우스패드디자인에 깜짝 놀라셨을텐데요~^^ 위와 아래의 마우스패드에 쓰인 천은 직접 천을 잘라서 만든 마우스패드라고 합니다.! 화이트키보드와 어울리는 패턴이 들어간 색감의 마우스패드가 정말 신선하네요^o^

 

 

 

 

 

특별히 가죽으로 만든 마우스패드 디자인은 정말 갖고 싶네요^^;; 한땀, 한땀..정성스레 가장자리를 마무리한 모습이 마우스패드의 품격을 한 층더 높여주고 있는듯 싶습니다.! 이거 우리나라에도 팔면 하나 가지고 싶습니다. 파는 곳이 있으면 아시는 분은 귀뜸이라두^^ㅎ

 

 

 

 

직접 천으로 만든 마우스패드들. 사실 이렇게 만든다면 돈의 가치로 환산하기는 어렵겠지만 비싸게 팔릴꺼 같아요^^ㅎㅎㅎ 저도 집에서 남아도는 천으로 마우스패드나 한 번 만들어 봐야겠어요~! 제가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접하는것이 컴퓨터인데.. 마우스패드에 대한 투자를 높여야 겠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디자인의 마우스패드를 보셨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죽으로 만든 마우스패드가 가장 맘에 드네요! 친정집에 남아도는 가죽이 있는데.. 그걸 이용해서 만들어 볼까...고민좀 해봐야 겠어요^o^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접하는 컴퓨터..이제 핸드폰의 기능으로 대부분 대신하고 있지만 그래도 컴퓨터의 역할은 매우 중요한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작지만 마우스패드에 관심을 가지고 오늘은 마우스패드를 만들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