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계정 비밀번호 찾는 방법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에서 카카오계정 찾기에 대해서 말씀드렸었는데 오늘은 카카오계정을 찾은 후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에 재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계정의 비밀번호는 언제라도 쓸 수 있도로 안잊어 먹는 것이 중요한데 어쩔 수 없이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가 있습니다.

 

 

 

우선 카카오 홈페이지 >>> https://accounts.kakao.com/weblogin/find_account_guide?continue=http://accounts.kakao.com 로 접속을 해주신 후에 아래와 같이 비밀번호 재설정탭을 클릭해 주세요. 카카오계정 비밀번호 재설정은 이메일 주소 혹은 전화번호를 입력해서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카카오계정의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해서 계정 이메일 주소로 인증을 해봤습니다. 카카오계정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에 카카오계정 이메일로 인증메일을 발송하는 형식으로 인증하는 것입니다.

 

 

 

인증이 되었다면 카카오계정이 로그인 되어 있는 카카오톡의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카카오계정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이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생각보다 간단한 방법입니다.

 

 

 

혹시라도 카카오계정의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실때 로그인되어 있는 전화번호를 모르실 경우에는 이전 전화번호를 모르겠어요를 클릭하신 후에 5문제의 퀴즈를 푸시면 됩니다. 이때 퀴즈를 푸시면서 오답이 많다면 비밀번호 재설정을 바로 하실 수 없으며 재시도는 하루에 1번만 하실 수 있습니다. 푸시다가 잘 모르겠다면 '잘 모르겠어요' 를 누르면 되고 바로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기 때문에 퀴즈를 푸시면 됩니다.

 

 

 

이렇게 카카오계정에 로그인 되어 있는 전화번호를 아시면 퀴즈를 푸실 필요없이 바로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으며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전화번호를 모르실 경우에는 5문제의 퀴즈를 푸신 후에 비밀번호를 재설정 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카카오계정의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자신의 카카오계정 비밀번호는 자동 로그인 기능을 사용하실 때에는 잊어 먹지 않도록 다른 곳에 메모를 해두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혹시라도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