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계정 홈페이지에서 찾기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카카오톡을 사용하면서 기기를 변경하는 일이 있어서 새로운 휴대폰에 카카오톡을 깔아야 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이렇게 새로 카카오톡을 깔면서 로그인을 하면서 계정과 비밀번호를 알아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는데 오늘은 카카오 홈페이지를 통해서 본인인증으로 카카오톡 계정 찾기에 대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계정을 찾기 위해서는 카카오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 하는데 카카오 홈페이지 >>  https://accounts.kakao.com/weblogin/find_account_guide?continue=http://accounts.kakao.com  로 들어가셔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카카오계정 찾기를 해야합니다.

 

 

 

위의 주소를 따라 들어가시면 카카오계정 찾기가 보이는데 아랫부분에 보이는 카카오계정 찾기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카카오계정을 인증을 통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홈페이지를 통해서 카카오계정을 찾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첫 번째는 프로필 이름과 전화번호로 찾기이고 두 번째는 오늘 말씀드릴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으로 찾기 이렇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본인 명의 휴대폰의 인증을 이용해서 카카오계정을 찾기 때문에 저도 두 번째 방법을 이용해서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인증을 통해서 카카오계정을 찾는 방법은 본인확인이 필요한데 모두 동의에 체크를 해주시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카카오계정을 등록할 당시 가입되어 있는 이름, 생년월일, 성별, 국적, 통신사와 휴대폰 번호를 차례대로 입력하시고 인증번호 전송을 클릭해 주세요. 본인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전송이 되면 입력하는 즉시 자신의 카카오계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카카오계정을 본인인증을 통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계정 찾기를 본인인증을 통해서 간편하게 하실 수 있는데요. 이렇게 찾아 낸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되고 카카오계정을 찾았으나 비밀번호를 몰라서 로그인을 못하시는 경우에는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자신의 카카오톡 계정명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카카오톡 내 프로필로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