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카카오톡 채팅방이 흐려졌을때 해결하는 방법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가끔 집에서 컴퓨터를 쓸때는 PC 카카오톡을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을 하곤 했는데요. 어느날 갑자기 PC 카카오톡 채팅방 창이 흐려지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사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회사같은 곳에서 근무할때 직장상사에게 PC 카카오톡 채팅하는 것을 들키지 않으려고 이렇게 설정을 많이들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번에 갑자기 PC 카카오톡 채팅방이 흐려져서 알았습니다. 그럼 채팅방 창이 갑자기 흐려졌을때 어떻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의 사진은 PC 카카오톡 채팅방 창입니다. 저 화면에서는 투명한 창으로 변했다는 것을 쉽게 느끼지 못합니다. 바로 아래를 보시면 이렇게 카카오톡 채팅방 창이 흐려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바탕화면이 검은색에서는 그나마 눈에 잘 들어오지만 다른 하얀색 바탕화면에서는 카카오톡 채팅방 창이 거의 보이질 않습니다.

 

 

이렇게 갑자기 PC 카카오톡 채팅방 창이 흐려졌을때에는 간단하게 해결을 할 수 있는데요. 바로 아래 사진에서와 같이 투명도 조절키로 조절만 해주시면 됩니다. 투명도 조절키는 화살표가 가르키는 방향에 있는 바인데 왼쪽으로 움직이면 위와 같이 거의 보이지 않을 만큼 투명해지고 오른쪽으로 갈수록 창의 밝기가 밝아지는 역할을 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PC 카카오톡 채팅방의 창이 두 번째 사진과는 확연히 다른 것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투명도를 조절하는 바를 가장 오른쪽까지 올려봤습니다. 우리가 흔히 카카오톡 채팅을 할때 보이는 화면과 같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PC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채팅창이 갑자기 흐려져서 잘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다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투명도 조절창을 제일 오른쪽까지 올려 보는 방법으로 해결해 보세요. 저는 이 방법을 알기까지 몇 일동안 계속 흐린 창에서 대화를 했습니다. PC 카카오톡 채팅방을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알고 계시면 유용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