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로그인하기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남편이 얼마전에 핸드폰을 회사에 들고 가지 않아서 전화를 하거나 소통을 할 수 없어서 너무 답답했는데 PC로 카카오톡 메세지를 보낼 수 있다고 해서 다행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매일 연락해야 하고 무슨 일이 생길지도 몰라서 늘 외출할때는 핸드폰을 챙기고 다녔는데 카카오톡 pc버전이 있어서 저도 한 번 집 pc에 깔아봤습니다. 생각보다 쉽고 컴퓨터를 하고 있는 와중에도 카카오톡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어서 무척 편하더라구요.

 

 

 

네이버 검색창에 카카오톡 pc버전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무료로 컴퓨터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도 컴퓨터를 많이 보는지라 카카오톡 pc버전을 깔아 놓으면 핸드폰이 어디있는지에 상관없이 메세지를 주고 받을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카카오톡 pc버전 설치는 아주 간단합니다. 위에서 보시는 대로 순서대로만 지켜주시면 카카오톡을 pc에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 마지막에 시작페이지 설정이나 다른 옵션들은 박스에 체크표시를 해제하셔서 설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불필요한 설정을 해두면 자주 쓰는 인터넷 페이지 시작 설정이 달라질 수가 있어서 이 부분만 조심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pc 설치가 완료가 되었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일반 핸드폰에서 보던 그런 카카오톡 화면과 거의 일치합니다. 여기서 카카오계정과 비밀번호로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을 pc버전으로 설치를 하실때에는 맨 처음 한 번만 본인인증을 하셔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두 가지의 상황중에 자신의 상황에 맞는 인증받기를 선택하셔서 인증번호를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집에 있는 컴퓨터에 카카오톡을 깔 생각이어서 내 PC 인증받기를 선택해서 인증번호를 받았습니다.

 

 

 

인증번호는 자신의 핸드폰에 있는 카카오톡으로 보내지는데 순서는 아주 간단합니다. 생각보다 쉬우니 잘 따라해 보세요. 

자신의 핸드폰에서 더보기 > 설정 > 개인/보안 > PC연결 관리 의 순서대로 따라 가신 다음에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하시면 카카오톡 PC버전의 설치 로그인이 끝나게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이 내 핸드폰에서 보던 카카오톡 메인 화면이 뜨게 됩니다. 익숙한 화면에 미소가 지어지더라구요. 이렇게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 pc에 카카오톡을 무료로 다운로드해서 설치할 수가 있는데 실제로 카카오톡 pc버전을 깔아 놓은 컴퓨터를 부팅할때마다 핸드폰 카톡으로 PC버전으로 로그인이 되었다는 메세지가 옵니다. PC버전과 모바일에서 동시에 카카오톡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