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할인혜택 카드-통신사 멤버십, 신용카드, 상품권 안내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정통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브랜드중에 파파존스라는 피자 브랜드가 있는데 얼마전에 친구를 오랫만에 만나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다른 인지도 있는 브랜드들만큼 꽤 괜찮았고 처음 먹어봤지만 다시 한 번 더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파파존스 피자의 가격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신사 멤버십 카드, 신용카드, 상품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우선 파파존스에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카드중에 통신사 멤버십 카드가 있는데 대표적인 것이 바로 SKT 멤버십 카드와 KT 멤버십 카드입니다. 제가 주로 쓰고 있는 것이 바로 SKT 멤버십 카드인데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하는 피자의 금액의 15% 또는 30% 를 차감하여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며 온라인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통신사 카드 또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 금액의 15% 또는 30% 를 차감하여 결제하고 1일 최대 승인 금액이 20만원이니 조절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LGU+ 멤버십 카드가 있는데 위의 두 카드와 다른 점이 있다면 온라인에서는 쓰실 수 없다는 점이 다르니 위의 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파파존스에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카드중에 많이 사용하시는 것이 바로 신용카드인데 현대카드 M포인트 카드와ㅓ 신한카드 마이 신한 포인트 카드, 삼성카드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저는 일상생활에서도 주로 사용하는 카드가 바로 삼성카드인데 포인트의 최고 30%를 차감하여 결제하는 방식이고 잔여 포인트가 부족할 시에는 잔여 포인트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파파존스에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중에 하나가 바로 문화상품권을 이용하는 것인데 해피머니 상품권이나 컬쳐랜드등의 다른 문화상품권들을 이용하여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권들이 1만원 이하의 상품권을 사용하여 결제하실 때에 80% 이상을 결제했을 경우 잔액이 환불이 가능하다는 점 상품권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파파존스에서 맛있는 피자를 드시고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통신사 멤버십카드, 신용카드, 상품권에 대해서 안내해 드렸는데 요즘 같은 세상은 제 돈 주고 사먹는 것이 어리석다고 말할 정도로 할인혜택을 많이 챙기실 수 있습니다. 오늘 올려드린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맛있는 피자를 좀 더 값싸게 드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