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창 동작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제가 쓰고 있는 윈도우7의 창이 어느날 갑자기 동작하는 속도가 느려져서 포스팅을 하는데 애를 먹었었는데요. 윈도우7 창의 이동시 동작속도를 빠르게 하기 위해서 제어판에서 컴퓨터 설정을 조금만 변경을 해봤습니다. 알고보면 아주 쉬운 팁이지만 잘 알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윈도우7 창 이동시에 반응하는 동작속도를 빠르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서 제어판으로 들어가 주시면 동작속도를 빠르게 하실 수 있습니다. 제어판 > 시스템 의 순서대로 들어가 주세요.




제어판 시스템의 항목들 중에서 좌측에 보시면 고급 시스템 설정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을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윈도우7 창 이동시의 동작속도를 조금 더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시스템 속성으로 들어가서 고급탭에서 두 번째에 보이는 사용자 프로필으로 들어가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사용자 로그온에 관련된 바탕 화면의 모든 설정을 여기서 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성능 옵션탭이 뜨게 되는데 거기서 시각 효과 탭에 마우스로 끄는 동안 창 내용 표시의 박스에 체크가 되어 있는 것을 해제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설정을 해두시면 윈도우7 창의 이동시에 동작속도를 조금이라도 빠르게 향상시키실 수 있습니다. 가끔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속도도 느린데다가 창이 뜨는 시간까지 너무 오래 걸려서 조금 답답했었는데 이렇게 설정을 바꾸고 나니 조금 빨라진 것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