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캡쳐도구 사용하는 방법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캡쳐도구는 여러가지를 쓰고 있는데 이전에 종료했던 것들을 제외하면 요즘은 한캡쳐와 윈도우7 캡쳐도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둘 다 장점이 있고 단점이 있지만 윈도우7 캡쳐도구는 무엇보다 파일을 다운로드 받지 않고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윈도우7 캡쳐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컴퓨터 화면 좌측 맨 아래쪽에 보이는 윈도우 버튼을 클릭하여 캡쳐도구를 찾으시면 됩니다. 보조프로그램으로 들어가면 있는데 저는 바로 캡쳐도구를 찾아서 클릭하여 들어가 봤습니다. 아래와 같이 윈도우7 캡쳐도구를 다운로드 받지 않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7 캡쳐도구의 옵션을 자세히 살펴보면 캡쳐한 내용을 항상 클립보드로 복사하는 기능과 캡쳐 아래에 URL을 표시하는 기능, 끝내기 전에 캡쳐 저장의 여부를 확인하는 메세지 기능 그리고 캡쳐 도구를 사용할때 화면에 오버레이 표시를 물어보는 기능 등의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윈도우7 캡쳐도구를 이용해서 캡쳐를 해봤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한캡쳐 화면을 캡쳐해 봤는데요. 캡쳐도 잘 되고 원하는 영역을 잘 맞춰서 캡쳐를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한캡쳐와 윈도우7 캡쳐도구를 사용해 보니 서로 보완해 주면서 쓸 수 있을것 같아서 저는 만족했습니다. 혹시라도 윈도우7 버전을 쓰시는 분들은 캡쳐프로그램을 바쁘게 사용할 일이 있으시다면 윈도우7 캡쳐도구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