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암호를 저장하시겠습니까 설정 및 해제하는 방법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주로 포스팅을 할때는 크롬을 사용하는 편이지만 인터넷 쇼핑을 할때는 익스플로러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쇼핑을 할때 회원가입을 하고 나서 로그인을 할때면 늘 뜨는 문구인 '암호를 저장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조금 귀찮게 여겨져서 이를 해제하기 위해서 설정을 해봤습니다. 오늘은 익스플로러 암호를 저장하시겠습니까 설정 및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익스플로러 창에서 우측 상단을 보시면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이 있는데 클릭하셔서 인터넷 옵션을 클릭하여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인터넷 옵션 창이 하나 뜨는데 자동완성 > 설정을 클릭하여 들어가 주세요. 익스플로러 암호를 저장하시겠습니까 설정 및 해제를 간단히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화면이 뜨게 되면 화살표가 가르키는 부분을 클릭하여 박스안에 체크를 해제해 주시면 익스플로러를 사용할때 '암호를 저장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안뜨게 됩니다. 

 

 

 

박스안에 체크를 해제해 주시고 자동 완성 기록 삭제를 클릭하신 후 확인을 눌러주면 익스플로러 '암호를 저장하시겠습니까' 해제하기가 완성이 됩니다. 실제로 주로 이용하는 사이트에서 늘 뜨던 '암호를 저장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아주 간단한 설정만으로 뜨지 않아서 인터넷 쇼핑하기에 매우 수월해 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