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에서 음원 추출하는 방법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MP3 변환기로 유명한 Mediahuman Audio Converter는 동영상에서 따로 음원만 추출하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동영상을 보다가 좋아하는 음원이 있으면 바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아주 예전부터 써왔던 프로그램인데 저같은 컴퓨터 초보도 따라할 수 있을 만큼 방법이 간단해서 손쉽게 동영상에서 음원만 추출할 수 있는데 오늘은 MP3변환기를 이용해서 동영상 음원 추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Mediahuman사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시고 아래의 링크를 따라 들어가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16167

 

 

 

위와 같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진행하시면 되는데 아래와 같이 Mediahuman Audio Converter를 사용하실 수가 있는데 '+'를 클릭하여 음원을 추출하고 싶은 동영상을 불러오면 됩니다. 

 

 

 

저는 작년에 시어머니 칠순잔치에 있었던 이벤트중에서 저희 아가씨가 아주 감명깊은 춤을 췄던 동영상에서 재미있는 노래를 하나 추출하려고 시도해 봤습니다. 아래의 동영상을 더블클릭하면 지정한 동영상에서 음원이 추출이 됩니다.

 

 

 

위의 화살표가 가르키는 곳을 클릭하시면 다양한 설정을 하실수가 있는데 동영상에서 음원을 추출하는데에 필요한 설정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위와 같이 동영상에서 음원이 추출이 되는 과정이 보이는데 완료가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됩니다.

 

 

 

혹시라도 도중에 지정한 동영상에서 음원을 추출하지 않겠다고 마음이 바뀌신다면 정지버튼을 클릭하시면 음원 추출이 취소가 되니 참고하세요. 음원을 추출할 동영상은 하나가 아닌 여러개를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창에 띄어 두고 작업하실 수가 있어서 매우 편리하고 유용하게 추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