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Google) 계정 여러개 만들기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현재 쓰고 있는 구글

(Google) 

계정 이외에도 다른 계정을 여러개 만드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저도 얼마전에 구글계정에 이상이 생겨서 새로 만들어서 새로 만든 계정을 쓰고 있습니다. 구글계정을 여러개 만들기는 생각보도 어렵지 않아서 아래의 과정만 잘 따라하시면 손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구글계정 여러개 만들기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 '구글' 이라고 검색을 하신 뒤에 구글

(Google)

 홈페이지로 들어와 주세요.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우측의 가장 위쪽을 보시면 파란색으로 로그인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보입니다. 이미 구글 계정이 있어서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다시 로그아웃 하신 후에 이 과정을 따라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미 다른 구글

(Google)

 계정이 있는데 이렇게 새로운 구글 계정을 만들기 위해서 위와 같이 작업해 봤습니다. 이미 구글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위와 같은 화면이 뜨실 꺼에요. 그럼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클릭하신 후에 따라해 보세요.

 

 

 

위의 화면에서 보시는 것처럼 계정 추가를 클릭하시면 구글 계정을 여러개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의 화면처럼 구글

(Google)

 계정 만들기라는 페이지가 뜨면 이름과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생년월일, 휴대전화 등의 정보를 입력하신 후에 구글 계정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구글

(Google)

 계정 만들기는 이와 같이 만드는 방법이 쉬운데 여러개를 만들어 두지만 사실 사용할때는 한 가지 구글 계정만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애드센스를 하기 위해서 처음으로 구글 계정을 만들었던 기억이 나는데 구글 계정을 만들고 나서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아서 많이 고생했던 기억도 있습니다. 구글 계정을 여러개 만드시는 분들은 구글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도 잘 기억하고 계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