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할인카드 정보 및 상품권 활용하는 방법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대체적으로 즐겨 먹는 패스트푸드가 햄버거, 피자 등의 종류의 것들인데 그 중에서 피자헛은 피자 브랜드중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피자헛은 제가 대학생일때부터 꾸준히 즐겨 먹어 온 브랜드이고 가장 믿을만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이제는 피자헛을 빼놓고는 피자를 말할 수 없을 정도이죠. 이렇게 맛있는 피자헛의 피자를 더 싸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오늘은 피자헛의 할인카드 정보 및 상품권을 활용하는 방법에 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피자헛 할인카드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부분 통신사카드도 활용을 잘하고 계시는데 SK T멤버십 카드가 가장 유명하고 KT 멤버십, LG U플러스 멤버십 카드도 피자헛의 할인 통신사 카드로 쓰입니다. 각각의 할인 통신사 카드는 포인트에서 15% 차감이 되는 정도로 똑같은데 조금씩 세세한 내용이 달라서 위의 표를 자세히 읽어보시고 가장 적당한 카드를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피자헛의 신용카드 중에서 현대 M카드와 롯데카드도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신용카드인데 현대 M신용카드는 전체 금액에서 30% 차감 결제를 도와주고 M포인트에서는 30%만큼 차감이 됩니다. 매주 월요일에는 더 할인율이 높은데 전체 금액대비 50% 포인트가 차감이 되어서 결제가 되는 방식입니다. 롯데카드는 전체 금액에서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 전월 카드 이용금액이 2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사용할 수 있지만 카드 이용 실적이 부족할 시에는 이용이 불가한 점도 꼼꼼히 읽어보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홈플러스를 자주 이용하는 남편이 들고 있는 카드가 바로 오케이캐쉬백 카드인데 이 카드 또한 피자헛에서 주문하실때에 할인이 되는 카드중에 하나입니다. 일단 전체 금액에서 30% 할인을 받으실 수가 있는데 OK캐쉬백 포인트에서는 15% 차감이 된다는 점 미리 알고 계시구요. 오케이캐쉬백 어플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많이 하기 때문에 이것도 상시 체크하셔서 피자헛 피자를 주문하실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피자헛에서 할인이 되는 상품권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따로 피자헛 상품권이라고 나오는 지류 상품권이 있는데 1만원, 3만원, 5만원권의 세 종류가 있습니다. 1만원권을 제외하고는 상품권 금액의 60% 이상을 쓰셔야지만 이용이 가능한 상품권이니 미리 숙지하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피자럿 상품권으로는 많이들 아시는 신세계 상품권과 이용처가 매우 다양한 해피머니 상품권, 도서문화 상품권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피자헛 상품권은 지류 상품권만 사용이 가능하고 모바일 상품권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은 그 사용처가 무궁무진해서 피자헛을 이용할때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미리 인터넷에서 할인하여 팔때 조금씩 사두는 것도 좋은 재테크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