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애드포스트 신청하는 방법과 자격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안 단 분들이 없는 애드포스트. 저도 이번에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애드포스트를 달 수 있는 자격이 될꺼 같아서 신청해 봤습니다. 물론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신청하고서 짧은 기간안에 승인이 되지는 않겠지만 이렇게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신청해 놓고 승인되기를 기다리고 있으니 왠지 기분이 좋습니다.^o^

 

 

 

자~! 그럼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신청하러 가볼까요?^^

 

일단은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신청하기에 앞서서 달 수 있는 자격조건이 있는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네이버 블로그를 90일 이상 운영하신 분에 한하여 달 수 있습니다.

2. 비공개가 아닌 전체 공개 포스트가 50개 이상이어야만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달 수 있습니다.

3. 지난달의 월 방문자수와 페이지뷰가 최소한 100명이 넘는 블로그여야만 달 수 있습니다.

4. 만 19세 이상이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여야만 합니다.

 

 

 

이렇게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달 수 있는 자격조건을 알아봤는데요~. 이 네 가지 조건에 모두 해당하는 분은 어서 빨리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신청하러 가시기 바랍니다. 바로 여기 >>> https://adpost.naver.com/ 로 가시면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가입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일 처음 사진을 보시면 화살표 방향으로 가르키는 곳에 애드포스트 가입하기가 있는데 그곳을 클릭하여 들어가 주시면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약관에 동의를 하시고 회원인증을 하신 다음 회원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의 경우에는 사용자의 정보를 필수적으로 입력해야 하는데 아래와 같이 빈 모자이크 처리를 해 둔곳에 자신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달면 블로그를 통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가 있는데 그 수익을 입금할 은행 계좌번호도 여기서 같이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특히 수입지급설정이라는 것이 있는데 최소 지급액을 설정하실 수가 있습니다~. 수입을 자동으로 지급받겠습니다.. 라고 설정을 하시면 정기수입 지급일에 위에서 지정한 은행 계좌로 자동 입금이 됩니다. 정기수입 지급일은 네이버 애드포스트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이번달(10월)의 정기수입 지급일은 개인회원은 10월 26일(월)이고 사업자회원은 10월 21일(수)입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가입이 되었습니다. 이제 미디어를 등록해야 하는데 블로그 미디어 등록하기를 클릭하여 들어가 주세요~!

 

 

 

미디어 등록은 광고를 게재할 미디어를 등록하는 것인데 네이버 블로그와 모바일 미디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운영정책이나 질문사항이 있으면 위의 사진에 미디어 등록하기의 바로 아래에 운영정책보기와 1:1 메일 문의를 선택하셔서 궁금증을 푸시면 될꺼 같습니다.^^

 

 

 

세부 미디어와 선호주제를 설정하여 미디어를 등록하고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는 육아, 결혼 분야라.. 네이버 블로그 미디어 등록이 잘 될까 싶어요.. 뭐.. 어짜피 안되도 어쩔 수 없는 것이지만 그래도 이번 기회에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신청해 놨으니 제 네이버 블로그에 게재를 했으면 좋겠네요^^ㅎ

 

 

 

미디어 등록을 완료하고 검수가 통과가 되면 내블로그 > 꾸미기 설정 > 레이아웃 위젯 설정 을 통하여 네이버 애드포스트의 위젯 시용 설정에 체크를 하시고 미디어 관리 > 미디어 설정 에서 애드포스트를 게재할 블로그를 선택한 후에 미디어 설정 팝업의 광고게재의 설정 메뉴에서 "예"를 선택하셔야만 미디어에 애드포스트 광고가 게재가 됩니다. 이제 저는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신청해 놨으니 어서 빨리 검수가 통과가 되기만을 기다려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