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구 광안동 2번 마을버스 노선도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마을버스를 즐겨타는 일인으로서 이사온 집에서 마을버스는 이제 일상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제가 사는 곳에는 광안동 2번 마을버스가 옵니다. 물론 아파트에서 걸어 10분만 내려가면 버스도 다니고 지하철도 다니는데 시간이 없거나 몸이 아플때에는 내려가는 일이 정말 번거롭더라구요. 마을버스 노선도를 알아두고 배차간격만 알고 있으면 그 시간에 맞춰서 아파트앞에 나가 있으면 되니 조금 번거롭더라도 마을버스 노선도를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수영구 광안동 2번 마을버스를 입력하고 검색을 해보니 아래와 같이 뜨네요.

 

 

 

더 상세한 노선도와 배차간격을 알고 싶어서 클릭하여 들어가보니 2번 마을버스 노선도 근처의 편의시설들이 지도로 상세하게 나와있네요~. 중요한 것은 배차간격이 나와 있는데 평일에는 9~11분, 토요일,일요일,출퇴근 시간에는 8분 간격으로 배차간격이 나와 있습니다. 첫차는 오전 5시 50분, 막차 시간은 23시입니다. 

 

 

 

이제 수영구 광안동 2번 마을버스 노선도를 상세하게 살펴볼까요? 삼익아파트A상가를 출발하여 삼익비치를 거쳐 수영교차로쪽으로 해서 망미동쪽으로 가는 마을버스네요. 2번 마을버스는 배차간격을 잘 알아두었다가 아파트앞을 지나는 시간대를 계산해서 적어두고 볼 일이 있을때.. 바쁠때는 종종 2번 마을버스를 이용해야 겠습니다.^^

 

 

 

위의 노선도는 제일 왼쪽에 있는 노선도가 마지막 노선도이니 번호를 잘 보시고 2번 마을버스 노선도를 보시기 바랍니다. 1번부터 4번까지 순서대로 수영구 광안동 2번 마을버스 노선도를 보시면 됩니다. 아기를 낳고 일이 바빠지면서 걸어 다니는 것이 힘들어 지는데 마을버스가 제 수고를 조금이라도 덜어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