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책 다음 일본어사전에서 그림을 그려서 일본어 찾기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얼마만에 꺼내보는 마카롱책인지..! 죄다 일어인 관계로다가 해결방법을 찾다가.. 다음 일본어 사전에서 그림을 그려서 일본어 찾기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본격적으로 마카롱책을 해석해 보려고 했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책이 바로 피에르 헤르메의 아주 유명한 마카롱 책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책인데 예전에 쿠키를 배우러 다닐때 쿠키선생님으로부터 구할 수 있었던 귀한 책이지요.ㅎㅎㅎ 하지만 일본어로 번역이 된 책이라 그림을 그려서 다음 일본어 사전으로 해결을 보지 않으면 낫놓고 기역자도 모르는 일자무식한 사태가 발생!! 

 

 

 

피에르 헤르메의 마카롱책의 안쪽을 보여드릴께요! 완전 맛있는 마카롱을 만들수 있는 비법이 숨어 있는 책인데 여태껏 일본어 때문에 읽지 못하고 있었더랬죠^^; 이번에 다음 일본어 사전을 통하여 그림을 그려서 해석을 할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고맙네요~! 하나 하나 일본어를 그려서 그 음과 뜻을 찾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바로 여기 >>> http://dic.daum.net/index.do?dic=jp 로 들어가시면 위에서 보셨던 무시 무시한 일본어들을 다음 일본어 사전을 통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려서 찾는 아주 간단한 방법이죠. 이 방법이 좋은 이유는 제가 고등학교때에 불어를 배워서... 일어를 배운적도 없으며 하물며 히라가나 등의 이러한 것이 무엇인지도 모르는.. 정말 일어하고는 담쌓고 지낸 세월이기 때문에 그림을 그려서 다음 일본어 사전에서 해석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저에게 안성맞춤인 방법인 것이죠^^ㅎㅎㅎ 

 

 

 

위의 링크된 주소를 따라서 들어간 뒤에 위의 필기인식 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마우스로 일본어/한자를 쓰면 되는데 드래그하면서 원하는 한자를 그려서 입력하면 됩니다. 저에게는 일어는 그리는 수준이기 때문에..^^; 정말 말그대로 그림을 그려서 일본어를 해석하는 것이라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제가 제일 쓰기 쉬워했던 일본어가 바로 아래의 일본어인데 그 뜻이 무엇인지 몰라도 정말 쉽게 제가 그릴 수 있는 수준의 일본어이고 피에르 헤르메의 마카롱책에 자주 등장하는 일본어이기 때문에 다음 일본어 사전에서 제일 먼저 그림을 그려서 찾아보고 싶었습니다.^^

 

 

 

검색결과 한자정보에는 아들 자라고 나와 있고 주요뜻은 사, 씨, 시 라고 되어 있네요. 뭐.. 아들의 뜻을 가지고 있는 일본어였네요. 제가 보는 피에르 헤르메의 마카롱책에 이 일본어가 자주 등장하는 이유는 대를 이어서 마카롱을 만들고 있는 집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이 일본어가 자주 등장했나 봅니다.ㅋ 일단 그림을 그려서 다음 일본어 사전을 이용하여 일본어를 찾으니 정말 신기!

 

 

 

저와 같이 일본어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시는 분들은 다음 일본어 사전에서 그림을 그려서 일본어를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왠만한 해석은 거뜬히 할 수 있을꺼 같거든요. 저도 열심히 일본어로 된 마카롱책을 번역하여 맛있는 마카롱을 만드는 비법을 알아내야 겠습니다. 참고로 한국어로 번역이 된 마카롱책을 찾으면 좋겠지만 아직까지 우리나라에는 그런 마카롱책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