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로 하는 인터넷 시력검사 테스트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컴퓨터로 하는 인터넷 시력검사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도 보고 정말 정밀해서 놀랐는데요~^^ 기존에 학교에서 신체검사를 하면서 받던 시력검사와 똑같습니다. 컴퓨터로 하는 인터넷 시력검사 테스트는 선생님이 해주는 것이 아니라는 것만 다르고 기존에 받았던 시력검사와 똑같습니다. 그럼 컴퓨터로 하는 인터넷 시력검사 테스트를 받으러 가보실까요?^^

 

컴퓨터로 하는 인터넷 시력검사 사이트는 여기 >>> http://www.eyetest.co.kr 으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컴퓨터 시력검사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시력검사를 하시려면 위의 링크가 걸려 있는 곳으로 들어가셔서 화면에 보이는 100원짜리 동전을 보시고 실제로 100원짜리 동전과 비교를 하여 크기를 똑같이 맞추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동전의 크기를 맞추어 주신 다음 키보드의 F11 키를 누르시면 시력표만 컴퓨터 화면에 나타나게 됩니다. 인터넷 시력검사가 끝나면 다시 F11 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학교에서 신체검사날 받던 시력검사와 똑같은 정확한 검사결과를 가져오게 하기 위해서는 위에서 실제 동전과 화면을 맞춘 상태에서 모니터와의 간격을 3미터 떨어진 곳에서 시력검사를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시력검사를 받아보신 분들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한 쪽눈을 숟가락으로 가린채로 다른쪽 눈의 시력을 측정하셔야 합니다.^o^ 화면 밑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셔서 0.1~0.4 시력표와 0.5~2.0 시력표의 화면을 전환해 가면서 측정하시면 됩니다.!

 

 

 

 

컴퓨터로 하는 인터넷 시력검사 테스트.. 학교다닐때의 기분이 되살아 나는 듯한 시력표의 모습입니다.ㅎㅎㅎ 세상이 좋아져서 이제는 집에서 언제든지 자신의 시력이 얼마나 되는지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인터넷 시력검사 테스트를 해 본 결과 0.9의 시력이 나왔습니다.^^ 여러분들도 훌쩍 큰 지금 학교에서 측정했던 시력검사의 추억을 불러 일으키며 인터넷 시력검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