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남자 비만도 계산기, 복부비만도 계산기 사용 방법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여자, 남자분들 중 비만도 계산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다음 비만도 계산기를 사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비만도에 굉장히 관심이 높은데 특히 복부비만도에 대해서 걱정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오늘은 여자, 남자 할 것없이 누구나가 이용가능한 여자, 남자 비만도 계산기를 사용하는 방법, 그 중에서도 특히 복부비만도 계산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자, 남자 비만도 계산기, 특히 복부비만도 계산기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 http://search.daum.net/search?w=tot&q=비만도계산기 로 접속을 하셔서 나의 비만도, 복부비만도는 얼마인지 계산하시면 됩니다~!

 

 

 

우선은 저는 저랑 같이 살고 있는 신랑의 복부비만도를 계산해 봤습니다. 배에 집중되어 있는 살들이 어떠한 상태인지가 굉장히 궁금했기 때문이죠!ㅎㅎㅎ 여자, 남자 복부비만도 계산기를 사용하는 방법은 성별을 결정하여 허리 인치와 엉덩이 인치의 수치를 넣어주시면 그 사람의 복부비만도가 측정이 됩니다. 제가 오빠의 엉덩이 인치는 확실히 몰라서 감으로 38인치라는 수치를 대입시켜 봤는데요~. 남자, 허리 40인치, 엉덩이 38인치의 복부비만도는 1.05....ㅡ..ㅡ 복부미만률이 1.05이고 복부비만이라는 판정을 받았습니다.ㅋ 어쩜 오빠를 볼때마다 이 수치를 떠올리게 될것만 같은 느낌이^^;;

 

 

 

그리고 온 몸에 비만도는 어떻게 되는지 여자, 남자 비만도 계산기를 통하여 측정해 봤습니다. 뭐.. 오빠의 복부는 조금 나와서 복부비만도에 어느 정도 인정.. 수긍을 하는 바! 비만도는 걱정없을 것이라 생각하고 이번에도 오빠의 수치를 대입해봤습니다.^^

 

 

 

여자, 남자 비만도 계산기를 사용하는 방법은 신장, 체중의 수치만 입력하면 비만도가 자동으로 계산되어 나옵니다. 오빠의 신장 175cm, 73kg 을 넣고 측정하기 버튼을 눌러보니...헐.......신체질량지수(BMI) 는 23.84이고 정상이 아닌 과체중으로 나오네요...ㅡ..ㅡ 사실 그냥 오빠를 봤을때 과체중이라는 것을 느끼지 못하고 살았었는데 조금 안타까운 결과였습니다ㅎㅎㅎ

 

 

 

 

위에서 말씀드린 여자, 남자 비만도 계산기와 복부비만도 계산기는 사실 현실에서 조금 감안하셔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 여자, 남자 비만도 계산기의 경우에는 똑같은 몸무게라 할지라도 오로지 지방의 무게가 압도적이 체중과 근육의 무게가 차지하는 체중의 차이는 당연히 있습니다. 이 부분은 감안하시고 비만도 계산기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정말 확실한 비만도를 측정하시려면 헬스장이나 보건소에 가셔서 비만도 측정을정확히 하시는 것이 가장 좋다는 말씀입니다. 오늘 말씀드린 비만도 계산기는 나의 위치가 어느 정도인지를 측정하는 기준일 뿐 100% 정확한 비만도 계산기는 아니지요~ 그저 나의 신장과 체중에 알맞는 표준 체중이 얼마인지를 가늠하는 계산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