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약속 일정표 무료 다운로드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주간 약속 일정표는 방학을 맞이하여 약속이 많아지게 됨으로써 주간에 잡는 약속이 겹치지 않도록 도와주는 일정표입니다. 주간 약속 일정표는 월요일부터 토, 일요일까지 시간에 맞게끔 짜여져 있어서 따로 생활계획표를 짜지 않더라도 주간 약속 일정표를 통하여 하루 하루 계획을 세우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주간 약속 일정표는 일주일을 기준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토, 일요일은 같이 일정표가 짜여져 있으니 따로 약속 일정표를 짜실 분들은 복사하여 붙여넣기를 하시면 됩니다.

 

 

 

이틀을 기준으로 3행 2열로 짜여져 있는 주간 약속 일정표는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의 일정을 짤 수 있는 칸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후 5시 이후로 약속 일정표를 짜실 분들은 엑셀을 이용하여 칸을 조금 더 늘려서 일정표를 짜시면 됩니다.

 

 

 

토, 일요일의 주간 약속 일정표는 같은 칸에 일정이 짜여져 있습니다. 토요일의 주간 약속 일정표와 일요일의 주간 약속 일정표를 따로 짜고 싶으신 분들은 엑셀을 이용하여 복사하여 붙여넣기를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주간 약속 일정표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약속을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한 달동안의 약속을 미리 짜놓으면 좋습니다. 주간 약속 일정표는 아래의 표에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도록 파일을 첨부해 두었으니 엑셀 프로그램이 깔려 있으신 분들은 주간 약속 일정표를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주간 약속 일정표 무료 다운로드    >>>    

주간약속일정표.xls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