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분속의 또 다른 미니정원 사진모음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오늘은 화분속의 또 다른 미니정원이 있는 신기한 사진들을 모아봤는데요~. 피터팬에 나오는 팅커벨과 같은 작은 요정이 살꺼 같은 마술의 정원을 보실텐데요^^ 직접 사람손으로 만들었다고 하기에는 너무나도...깜찍하고 아이디어가 좋은 화분속의 또 다른 미니정원입니다.!

 

▲ 화분속의 또다른 정원(클릭하시면 큰 사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씩 상세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1. 시골의 미니정원 : 아이와 엄마가 함께 직접 만들어서 꾸민 작은 화분속의 정원모습이에요~.아이가 직접 밑그림을 그려서 만들었다고 하니 대단^o^ 만드는 과정을 더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 시골의 작은 정원 으로 가시면 과정샷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미니 정원 전문가 : Janit Calvo라는 미니정원 전문가분이 만드셨는데 블로그 작은 정원 사진들을 다수 수록하고 있습니다. 여기 >>> 미니정원 전문가 로 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어요~^^

 

3. 재활용품을 이용한 미니정원 : 빈티지 주방 소품 사용하여 만든 미니정원입니다. 미니정원이라고 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 큰(?)크기의 화분이에요^^ 재활용품을 이용한 미니정원의 다양한 정보가 가득 담겨 있는 블로그입니다.

 

4. 꽃과 잡초 : 제목처럼 꽃과 잡초가 어우러진 달콤한 요정 집의 미니정원 보실 수가 있어요~^^


5. 오래된 나무위에 토끼 :  이거 보고 정말 대박이라고 생각한 미니정원.ㅎㅎㅎ 오래된 나무 그루터기 요정 정원을 표현한 작품이에요~.

6. 작은 집 : 미니정원이라는 이름보다는 이번엔 작은 집이라는 칭호가 더 잘 어울리는 화분입니다. 정말 사람이 살꺼 같은 탁자와 수영장을 표현한 작품이에요. 여기 >>> 작은 집 에 더 많은 사진과 정보가 있습니다.^-^

 


7.니트 가든 : 아예 나무를 이용해서 작은 정원을 표현한 창의적인 작품입니다. 나무속으로 들어가는 문의 고리와 창문까지 세심하게 표현한 것이 정말 대단한 작품^^ㅎㅎㅎ (니트가든)

 


8. 미니 가든 스튜디오 : 자신의 블로그에서 그녀의 아름다운 아이디어를 공유 할뿐만 아니라, 판매까지 하시는 분의 작품!! 이 작품도 정말 정교한 작품이에요~. (미니가든 스튜디오)


9. 양동이 미니정원 : 집, 빨랫줄, 벤치, 정원...등의 정교한 작업을 한 미니정원~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양동이 미니정원)


10. 오렌지 스튜디오 : 깨진 화분을 버리지 않고 예쁜 미니정원으로 다시 탄생시킨 작품~! 자세히 보셔야 하는 작품이에요^o^ 집이 두 채가 지어져 있거든요^^;; 그리고 이 화분속의 미니정원은 시중에 파는 작품이라고 하는데, 집과 같은 소품들은 팔지 않는다고 해요^^; (오렌지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