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양식다운 / 엑셀무료양식 다운로드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오늘은 이력서양식다운받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에서 올리는 이력서무료양식은 제가 직접 만든 것이기 때문에 출처없이 퍼가거나 다른 블로그에 올리지는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그저 취업을 간절히 원하시는 분들이 이력서를 무료로 다운받아서 바로 그 자리에서 인쇄하여 쓰실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인만큼.. 만든 사람의 취지를 생각해서 불법으로 올리는 일은 삼가해 주세요^^ 그럼 이력서 기본양식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서 보실까요?^^

 

이력서무료양식을 인쇄하였을때 나오는 이미지입니다.! 현 시점을 반영하여 예전의 오래된 이력서와는 차별이 되게 만든 이력서무료양식이지요^o^ 엑셀로 만들었기 때문에 여기서 더 추가하고 싶으신 사항이 있거나..하면 다운받으셔서 조금 수정해서 쓰셔도 상관없으세요^-^

 

 

 

엑셀로 들어가서 보면 아래와 같이 이력서무료양식의 이미지가 뜹니다. 사진은 증명사진의 규격에 알맞은 사이즈로 제작이 되어 있고, '이력서'라는 글씨는 22포인트, 다른 글씨는 모두 11포인트로 제작이 되어 있는 이력서엑셀양식입니다. 바로 쓰셔도 무방할 정도로 경력사항, 가족사항, 어학/연수, 학력사항등이 모두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이력서양식다운은 맨 아랫부분에 첨부하였으니 참고해 주시구요~^^ 

 

 

 

이력서엑셀 기본양식을 하나씩 자세히 보시면 증명사진을 붙일 수 있는 칸이 보이고 그 옆으로 이름, 영문, 한문, 현주소, 주민등록번호, 휴대폰, 나이, 전화번호, 이메일, SNS를 기입할 수 있는 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력서양식다운을 받으시면서 필요없는 부분은 잘라내기하시고 편집하셔서 사용하셔도 되구요^^ㅎ 어차피 이력서기본양식이 엑셀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엑셀을 조금 다룰줄 아는 분이시라면 충분히 편집이 가능할꺼라 생각되거든요!

 

 

 

그 밑으로 이력기본양식에 학력사항란이 있는데, 이 칸은 초등학교부터 대학교 또는 대학원까지의 재학기간과 학교명, 전공, 학점, 학교의 소재지등을 기입할 수 있는 칸이 마련되어져 있습니다.^-^ 그 외의 사항은 거의 보지 않기 때문에 다른 정보는 학력사항에 포함하지 않았구요! 이력서양식다운을 받으실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학력사항이기도 하죠.

 

 

 

그리고 이력서양식다운을 받는 이유가..바로 취직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빠질 수 없는 경력사항란은 기간, 근무처, 업무내용, 직위를 적을 수 있는 칸을 마련해 두었고 제가 만든 이력서양식의 경력사항칸보다 더~많은 경력이 있으신 분들은 윗줄을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o^ 이력서양식다운로드하실때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이력서무료양식에 포함한 내용은 바로 가족사항인데, 이것도 빠질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죠~^^ 이름과 관계, 연령, 직업란을 표기해 두었으니 필요없는 부분이나 더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이것 또한 이력서양식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셔서 편집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예전의 이력서기본양식과는 조금 다르다는 것을 느끼실꺼에요~!

 

 

 

 

이렇게 오늘은 이력서양식다운을 위해서 첨부한 파일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 파일을 첨부하였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력서양식을 무료다운 받으시고 좋은 곳에 이용하셨으면 합니다. 물론 합격의 기운까지 제가 기원하고 있겠습니다^^ㅎㅎㅎ 일단 제가 올린 이력서무료양식은 엑셀로 작성을 하였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컴퓨터에 엑셀프로그램이 깔려있어야 한다는 점!!! 하지만 요새는 대부분 한글보다는 엑셀을 많이들 이용하시기 때문에 집마다 거의 다 깔려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이력서양식다운을 받으실 수 있는 곳은 아래에 첨부하여 두었습니다.!

 

이력서양식다운 / 엑셀무료양식 다운로드 >>>

이력서1.xlsx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