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프로야구 3월, 4월 경기일정과 관중현황

생활정보


이제 프로야구 시즌이 다가오면서 KBO정규시즌이 시작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지금은 정규시즌이 아니라 시범경기가 한창인데 야구를 너무나도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써 2017년 프로야구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작년까지는 아이가 어려서 야구장에 데리고 가기가 힘들었지만 이제는 조금 컸기 때문에 야구장에 데리고 가도 무방할 듯 싶어서 2017년 프로야구 경기일정을 한 번 살펴봤습니다.




우선 2017년 프로야구 경기일정을 살펴보기 전에 KBO 정규시즌을 한 번 구단별관중 현황을 살펴 봤는데요. 역시 잠실이 홈구장인 LG와 두산이 압도적으로 큰 표차이로 관중들이 많이 관람을 한 걸로 나옵니다. 




KBO 연도별 관중현황을 보시면 매년 증가하는 추세로 2000년도에 잠시 주춤했다가 폭발적으로 야구를 관람하는 인구수가 증가했는데 이때 수많은 야구 스타들을 배출한 해이기도 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응원하는 팀도 관중들이 야구장을 많이 찾는 편인데 올해는 저도 야구관람을 하는 것이 소원이네요.




지금 한창 2017년 시범경기가 벌어지고 있는데 3월 14일부터 시작을 해서 이번주 일요일인 26일까지 시범경기를 마치고 나면 정규일정을 소화하게 되는데 4월달이 아닌 3월 31일 금요일부터 2017년 프로야구가 개막을 하게 됩니다. 2017년 프로야구 개막 경기는 고척에서 LG와 넥센이, 잠실 구장에서 한화와 두산이, 문학경기장에서는 kt와 SK가 경기를 하게 되고 대구경기장에서는 기아와 삼성이 마산 경기장에서는 롯데와 NC가 대결을 하게 됩니다.




2017년 프로야구는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4월부터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경기가 벌어지게 되는데 2017 프로야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응원하는 팀이 어디서 어떠한 팀과 경기를 하는지 눈여겨 봐두셨다가 응원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User-agent: Mediapartners-Google Disa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