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 글 목록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윈도우7을 쓰면서 컴퓨터 아이콘이 깨지는 경우가 가끔 있었는데 이번에는 남편 찬스를 써서 한 번 해결해 봤습니다. 얼마전에 남편이 컴퓨터로 게임을 하나 하고 나왔는데 그때부터 아이콘이 제 모습대로 나오지 않고 깨지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남편이 말해준 방법대로 해결하는 방법을 진행해 봤습니다.




실행모드에서 'regedit'을 실행하여 위와 같이 레스스트리 편집기로 들어가 주세요. 그럼 화살표가 가르키는 방향처럼 HKEY_LOCAL_MACHINE 을 클릭하여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Software를 찾아서 클릭하여 들어가 주세요.




화살표가 가르키는 곳인 Microsoft를 클릭하여 들어가 줍니다. 윈도우7 컴퓨터 아이콘이 깨질때는 이와 같은 방법처럼 간단히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Windows를 찾아서 들어가 주세요.




CurrentVersion >App Management 의 경로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오른쪽 창에 Max Cached.. 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하여 주세요.




문자열 편집창에서 값 데이터를 4096을 입력하여 주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 보이는 화면처럼 데이터값이 4096으로 설정이 되어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면 윈도우 7 컴퓨터 아이콘이 깨져 보이는 현상이 해결이 됩니다. 이렇게 게임을 하다가 갑자기 아이콘이 깨져서 난감했는데 남편의 도움으로 아이콘이 정상적으로 떠서 잘 해결했습니다. 윈도우7을 쓰시는 분들은 위와 같은 방법대로 컴퓨터 아이콘이 깨져서 보인다면 순서대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