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힙업운동 / 애플힙만드는 방법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엉덩이 힙업운동을 떠올리면 우리가 종종듣는 애플힙이라는 단어가 생각나실꺼에요~! 엉덩이가 사과처럼 둥글고 탄력있어 예쁜 엉덩이를 두고 애플힙이라고들 흔히 부르는데요~! 오늘은 일명 엉짱 교수이신 박지은 교수가 들려주는 엉덩이 힙업운동.. 애플힙만드는 방법에 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엉덩이 힙업운동을 오랫동안 해오신 박지은 교수는 아래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거의 완벽에 가까운 애플힙을 가지고 계시고 또 애플힙을 만들 수 있는 운동을 전파하기 위해서 무단히 노력하고 계십니다.^^ 엉덩이 힙업운동은 자연스레 만들어 지는 것이 아니라 유산소운동을 하여 엉덩이의 군살을 일단은 제거한 다음 근력운동을 통하여 예쁜 애플힙을 만드는 엉덩이 힙업운동 효과가 있는 거죠~!

 

 

 

모든 운동은 꾸준히 오래해야 그 성과를 볼 수가 있는데, 특히 엉덩이 힙업운동..애플힙을 만드는 과정또한 그리 쉬운 운동은 아닙니다. 하지만 오늘은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충분히 적용가능한 쉬운 동작을 통하여 엉덩이 힙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해요^^ㅎㅎㅎ 저도 은근 어려운 운동은 싫어한다는 ..ㅡ.ㅡ 애플힙을 만들기 위한 부단한 노력~~!!! 엉덩이 힙업운동의 효과를 한 번 느껴보자구요^o^

 

 

 

 

애플힙만드는 방법 - 엉덩이 힙업운동 1. 바닥에 무릎을 꿇고 양팔로 바닥을 짚은 상태에서 고개는 허리라인과 일직선이 되도록 곧게 세워줘서 'ㄷ'자 모양을 만들어 줍니다.

 

애플힙만드는 방법 - 엉덩이 힙업운동 2. 한 쪽 다리를 바닥과 평행이 되도록 곧게 뒤로 뻗어주고 이 자세를 5초간 유지시킵니다.

 

애플힙만드는 방법 - 엉덩이 힙업운동 3. 두 번째 사진에서 뒤로 뻗었던 다리를 최대한 하늘을 향해서 치켜 올려줍니다. 이때 주의하셔야 할 점은 상체가 앞으로 쏠리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이 동작을 시행하셔야 해요^^ 이 자세를 전갈자세라고 하는데 약 5초간 유지합니다.

 

애플힙만드는 방법 - 엉덩이 힙업운동 4. 하늘로 치켜 올렸던 다리를 내리면서 바닥과 평행이 되도록 뻗은 다음 옆으로 90도정도 각도에서 옆으로 다리를 차줍니다. 이 자세는 3초간 유지해 주세요~!

 

 

 

 

위와 같은 동작을 매일같이 꾸준히 해주면 애플힙을 만드실 수가 있습니다.^^ 엉덩이 힙업운동의 동작은 그리 어렵진 않지만 꾸준히 한다는 것이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도 엉짱이 되기 위한 부단한 노력... 애플힙이 그냥 만들어 지는 것은 아니잖아요?^^;; 오늘부터 애플힙을 위한 위화 같은 지침서...엉덩이 힙업운동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