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오피스(offic) 365 한 달 체험판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MS 오피스 365는 MS 오피스(offic)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의 최신버전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를 간단히 한 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체험판을 다운로드 하게 만들어 두었습니다. 저는 일단 예전에 학원일을 했을때 엑셀이나 워드 등의 문서를 많이 써봐서 이가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는데요. 오늘은 MS 오피스 365체험판을 한 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MS 오피스(offic) 365를 체험하기 위해서는 여기 > https://products.office.com/ko-kr/try 로 접속을 하셔서 체험판을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화면과 같이 뜨면 1개월 체험이라고 되어 있는 1개월 체험이라고 적혀 있는 곳을 클릭하여 들어가 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사용하는 MS 오피스(offic) 365. 전자 메일이나 휴대폰 또는 Skype 이름을 입력하시면 내 전화번호 확인이라는 곳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면 한국을 찾아서 클릭해주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음을 클릭하여 MS 오피스(offic) 365 한 달 체험판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시면 곧바로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MS 오피스(offic) 365는 한 달간 무료로 체험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무척 편리하고 안쓰이는 곳이 없으며.. 쓰다가 별로라고 생각되시면 다음달에는 결제를 하지 않으면 됩니다. 궁금하시거나 필요하신 분들은 어서 빨리 다운로드 하셔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