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캡쳐도구가 사라졌을때 해결 방법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윈도우7을 쓰시는 분들중에 어제 소개해 드린 캡쳐도구가 사라져서 못 찾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한 번 윈도우7 캡쳐도구가 사라져서 찾는데 애를 먹었었는데 의외로 쉽게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서 늘 캡쳐도구가 필요한데 오늘은 윈도우7 캡쳐도구가 사라졌을대의 해결 방법에 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 컴퓨터 > 로컬 디스크 C드라이브 > 사용자 의 순서대로 들어가 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System32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찾아서 클릭하여 들어가 주세요. 




그 다음으로 SnippingTool 을 찾아서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윈도우7 캡쳐도구를 손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윈도우7 캡쳐도구가 뜨면서 해결이 되는데 혹시라도 해결이 되지 않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SnippingTool 위에서 마우스의 오른쪽을 클릭하여 아래와 같이 보내기 > 바탕화면에 바로 가기 만들기 를 클릭하시면 컴퓨터 바탕 화면에 윈도우7 캡쳐도구 바로가기가 만들어 집니다.




그럼 아래의 화면에서처럼 컴퓨터 바탕화면에 윈도우7 캡쳐도구 바로 가기가 만들어져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잘 써서 신경을 쓰지 않았었는데 포맷을 하더니 갑자기 윈도우7 캡쳐도구가 보이지 않아서 애를 먹었었네요. 저처럼 윈도우7 캡쳐도구가 갑자기 사라져서 찾기 힘들때는 위의 방법을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