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주유소 가격 비교 싼 주유소 찾기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남편이 직작을 먼 곳으로 옮기면서 고속도로로 다니는 탓에 기름값이 많이 들어가 이전에 다니던 곳보다 두 배는 돈이 더 나가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기름값이 가장 싼 곳이 어딘지 검색을 해보았는데 우연히 괜찮은 사이트를 하나 발견해서 전국에 주유소들의 가격을 비교해 보고 가장 싼 주유소 찾기를 해봤습니다. 

 

 

 

가장 싼 주유소 찾기는 네이버 검색창에 '오피넷'이라고 검색을 하면 사이트가 하나 뜨는데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전국의 주유소들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가장 싼 주유소를 찾을 수도 있지만 국내, 국제유가에 관한 자세한 내용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제가 살고 있는 부산에서 가장 싼 휘발유 가격이 얼마인지 찾아보기를 시도해 봤는데요. 연제구에서 가장 싼 최저가 주유소 TOP5가 뜨더라구요. 더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고 싶으시다면 주유소 이름을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됩니다. 가장 가까운 곳에서 싼 주유소를 찾으신다면 아래에서 더 자세하게 검색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주유소의 상표에 대해서 필요한 부분만 선택을 하고 가장 싼 주유소를 찾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는 우선 모든 상표에 대한 주유소 중 가장 싼 주유소를 한 번 찾아봤는데요. 위와 같이 휘발유 가격이 1457원이 뜨는 곳이 가장 싼 곳이고 S-OIL 좋은기름나라..라고 뜨는 곳이 가장 싼 주유소인 거 같습니다. 그 밖에도 같은 가격인 1457원인 곳이 두 군데가 더 있네요.

 

 

 

이번에는 남편이 주로 이용하고 있는 상표인 SK로만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역시 남편이 넣고 있는 곳이 가장 싼 주유소로 뜨는데 다른 상표로 검색을 하지 않은 이유가 남편이 주유할때 쓰는 카드가 SK주유소에서 할인이 되는 카드이기 때문에 다른 상표의 주유소는 찾을 필요가 없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렇게 가장 싼 주유소가 있다고 하더라도 할인이 되는 카드가 있는 곳을 검색해서 할인이 적용이 되는 주유소를 찾으시면 됩니다.

 

 

 

가장 싼 주유소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그 주유소의 정보에 대해서 간단하게 뜨는데 전화번호, 주소등의 기본정보와 휘발유, 경유, 실내등유등의 유가정보와 부가정보에 대해서 뜨게 됩니다. 그 이외에도 할인이나 적립내용에 관한 내용이나 사은/오픈행사에 관한 내용등의 행사정보에 대해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지역별로 가장 싼 주유소 찾기를 진행해 봤는데요. 오피넷 홈페이지에서는 지역별이 아닌 경로/도로별 로 주유소 가격을 비교해 주면서 가장 싼 주유소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출발지와 도착지, 경유지만 정확히 입력해 주시면 가장 싼 주유소 찾기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남편이 먼 곳으로 회사를 옮기면서 가장 싼 주유소 찾기도 해보고 있는데요. 자동차 주유비를 아끼는 방법을 여러가지로 생각해 보고 절약 방법을 연구해 보고 있습니다. 이 방법도 곧 포스팅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