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시티 승차권 예약 및 예매하는 방법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서울고속버스 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분들중에 센트럴시티 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센트럴시티 터미널로 호남선 버스가 출발하고 도착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승차권을 손쉽게 예약 또는 예매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인터넷 이지티켓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매하시면 아주 간단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이지티켓'이라고 검색을 하신 뒤 홈페이지로 들어오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되는데 고속버스 승차권을 예약 혹은 예매하실 분들을 위해서 잘 알아볼 수 있도록 간단한 순서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우선 출발지와 도착지를 정하시고 출발일시와 출발시간, 등급을 선택하신 후에 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 없이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승차권을 예약 혹은 예매하시는데 5분도 걸리지 않는 과정입니다. 

 

 

 

저는 센트럴시티 터미널 호남선 버스를 타고 군산까지 가는 티켓을 예약하려고 조회해 봤습니다. 출발일시는 오늘 날짜인 2017년 2월 8일자 오후 3시로 전체등급으로 조회를 해봤습니다. 위의 화면을 보시면 오른쪽에 출발지에 대한 상세정보가 뜨니 참고하세요.

 

 

 

센트럴시티 터미널(서울호남 버스)에서 군산까지 가는 버스는 여러가지가 뜨는데 자신이 선택할 곳을 정하시면 됩니다. 매진이 된 시간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저는 오후 4시 20분 버스를 선택하여 들어가 봤습니다.

 

 

 

인원은 어른 2명에 초등생 1명을 선택하여 좌석을 지정해 봤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로 센트럴시티 터미널역에서 출발하는 승차권을 예약할때는 좌석까지 지정할 수 있어서 무척 편리하더라구요.

 

 

 

위의 주의사항이 나와 있는데 이렇게 이지티켓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센트럴시티 터미널에서 출발하는 호남 버스를 미리 예매해봤습니다. 혹시라도 지리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말씀드리면 서울고속버스 터미널은 3호선, 7호선, 9호선이 환승이 되는 고속터미널역에 위치하고 있는데 서울고속버스터미널로 경부선과 영동선 버스가 출발, 도착하고 있고 센트럴시티 터미널로 호남선 버스가 출발, 도착하고 있습니다.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고속버스모바일' 로 검색을 하시면 빠르고 쉬운 왕복, 1시간 이내 승차권 예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