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증명서 양식 작성방법 -- 엑셀, 한글 양식 무료 다운로드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직장에 근무하면서 증명할 수 있는 서류들이 여럿 있는데 그 중에서 재직증명서는 강력한 증명 서류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재직증명서 양식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쉽게 구하실 수 있는데 오늘은 재직증명서 한글 양식과 엑셀 양식 두 가지를 준비해봤습니다. 엑셀양식과 한글 양식 모두 무료로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셔서 프린트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재직증명서 양식 >>> 

재직증명서 (1).xlsx
다운로드
재직증명서~1.hwp
다운로드

 

 

선 엑셀 양식의 재직증명서를 보실텐데 아래와 같이 근무하시는 분의 인적사항과 재직사항이 차례대로 나와 있습니다. 전체 크기는 A4 용지에 맞게끔 제작이 되어 있고 그 회사에 재직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란도 바로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엑셀 문서로 작성이 되어 있는 재직증명서 양식을 더욱 자세히 보시면 인적사항에 근무하시는 분의 한글, 한자 성명과 주민등록번호와 주소를 기재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재직하고 있는 회사에서의 소속, 직위, 재직한 기간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기재가 되어 있습니다. 발급용도도 따로 칸이 마련되어 있으니 기재하시면 됩니다.

 

 

 

한글문서인 재직증명서 양식은 아래와 같이 생겼는데 인적사항과 재직시항이 위의 엑셀 양식과 거의 똑같이 나와 있습니다. 문서 양식 자체는 거의 엑셀 재직증명서 양식과 흡사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파일의 문서를 다운로드 받으셔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한글 재직증명서 양식을 자세히 보시면 아래와 같은데 엑셀 양식과 거의 흡사한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저는 참고로 엑셀 문서를 주로 다루기 때문에 엑셀 양식을 주로 쓰는데 한글 양식이 편리하고 쓰기 편하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한글 재직증명서 양식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맨 위에서 엑셀, 한글 재직증명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재직증명서 양식은 간단한 문서 양식이지만 회사에 근무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중요한 양식입니다. 재직증명서를 필요로 하는 분들은 한글문서와 엑셀 문서중에서 고르신 다음 다운로드 받으시고 프린트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작성방법이 그리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위의 양식을 참고하셔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