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 리무진 배치시간표 및 요금 안내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이제 국제 명물이 된 인천국제공항. 저는 신혼여행을 갈 당시 인천국제공항을 거쳐서 필리핀 보라카이로 다녀왔던 기억이 나는데요. 리무진 서비스를 이용하니 무척이나 편리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천국제공항의 리무진 배치 시간표와 요금을 자세하게 볼 수 있는 곳을 안내해 드릴텐데요~. 우선 인천국제공항의 입국층인 1층을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의 입국층인 1층은 아래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승용차와 셔틀버스, 택시 등의 교통수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인천국제공항 리무진 버스의 배치시간과 요금은 아래에서 자세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001번 버스는 김포공항을 출발하여 한강대교북단, 신용산역, 삼각지역 등을 거쳐서 토요코인호텔, 퇴계로6가까지 운행하는 버스입니다. 배치시간은 상세보기가 있는데 이 곳을 클릭하시면 리무진 버스의 배치시간과 요금을 상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6001번 버스의 상세보기를 클릭해 보면 버스유형은 리무진이고 배차간격은 20분에서 30분정도 소요되며 소요시간은 1시간 40분이 소요됩니다. 6001번의 공항리무진의 연락처도 기재되어 있으니 더 상세한 운행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연락처로 전화거셔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버스시간표는 위와 같이 평일과 휴일 및 공휴일의 시간표가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인천공항 리무진버스의 시간표는 차량의 고장이나 도로 정체등의 사정으로 항시 정확한 것은 아닙니다. 참고하시구요~. 이제 인천국제공항 리무진버스의 요금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위에서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리무진 버스의 요금표도 알 수가 있는데 6001번 리무진 버스의 요금표는 학생과 아동, 국가유공자로 나뉘어 요금표가 각자 다르니 참고하셔서 리무진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천국제공항의 리무진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여기 >>> http://www.airportbus.or.kr/ 로 접속을 하셔서 더 상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국제 명물이 된 인천국제공항. 면세점부터 공항내의 시설물들 하나 하나가 모두 세계가 주목할 만한 규모의 시설들로 구비되어 있는데 인천국제공항 리무진 버스 또한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편리하게 마련되어 있으니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리무진 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