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이력서 양식 및 샘플 다운로드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이력서 양식은 지난번에 소개해 드린 기본이력서 양식을 모두 총 합쳐서 올려봤습니다. 기본 이력서 양식은 깔끔한 것이 최고인데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이력서 양식이 깔끔하고 기본사항들이 모두 들어간 양식지입니다. 아무 색상이 들어가지 않은 이력서 양식부터해서 색상을 넣어서 단락마다의 구분을 지을 수 있게끔 만든 이력서까지 다양하게 준비해봤습니다. 

 

기본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 

이력서2.xlsx
다운로드

 

이력서3.xlsx
다운로드

 

이력서4.xlsx
다운로드

 

이력서5.xlsx
다운로드

 

이력서6.xlsx
다운로드

 

이력서7.xlsx
다운로드

 

 

다운로드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엑셀 문서로 만든 기본 이력서 양식 중 색상을 선택하여 다운을 받으시면 됩니다. 첫 번째 기본 이력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력서에 들어갈 기본적인 한글이름, 영문이름, 한문이름, 현주소, 주민등록번호, 나이, 휴대폰 번호,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SNS 와 왼쪽편에 사진을 붙여 넣는 공간이 있습니다.

 

 

 

기본 이력서 양식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학력사항, 경력사항 등을 기입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력서를 적는 방법중에 하나가 최근의 학력이나 경력을 적는 것입니다. 최근에 있었던 사항부터 적어 주시는 것이 이력서를 적는 방법입니다. 제가 만든 기본 이력서 양식은 3칸 정도를 마련해 두었는데 칸늘리기를 하신 다음 더 적으셔도 무방합니다.^^

 

 

 

아래와 같이 색상이 다양하게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저는 기본이력서 양식으로는 회색이 들어가 있는 이력서 양식이 제일 깔끔하고 무난하더라구요. 구체적으로 살펴보시면 학력사항에는  학교명, 전공, 학점, 소재지 등을 기입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경력사항 칸에는 일을 한 기간과 근무처, 업무 내용과 직위 등을 기입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다양하게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살구색에 가까운 것과 그린색상의 기본 이력서 양식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기본 이력서 양식에는 학력 사항, 경력 사항 이외에도 가족사항, 어학/연수, 자격/면허 등을 기입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기본 이력서 양식의 샘플을 여러가지로 보여드렸는데 국문 이력서 양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위에서 엑셀 파일을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되고 똑같은 내용의 영문 이력서 양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여기 >>> http://greathan-project.tistory.com/238 에서 똑같은 양식의 영문 이력서를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