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한자 견적서 무료 양식 모음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일반 회사나 관공서, 대학교 등지에서 견적서 양식을 필요로 하는데 복잡한 형식보다는 간단하고 보기 쉬운 견적서 양식이 좋습니다. 오늘 제가 올리는 견적서 양식은 한글로 된 견적서 양식과 한자로 만들어진 견적서 양식입니다. 바로 아래에서 다운로드를 해보실 수 있으니 무료로 한글로 된 견적서 양식과 한자로 된 견적서 양식을 다운받아 보세요. 

 

한글, 한자 견적서 양식 다운로드 >>> 

견적서1.hwp
다운로드
견적서양식~1.hwp
다운로드

 

아래에 보시는 것이 한글로 된 견적서 양식입니다. 전체적인 견적서 양식의 모습인데요. 공급자의 등록번호와 상호 및 대표자를 기입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보실까요?

 

 

 

오늘 올리는 견적서 양식은 오빠가 쓰는 견적서 양식을 올리는데 제품의 품명과 규격, 단위, 수량, 제품의 단가, 해당 금액을 자세히 기입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예전에도 한 번 올린 적이 있는데 아래에 보시는 견적서 양식은 한글 파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한 부분을 더 추가 할 수 있고 제거할 수도 있기 때문에 상황에 알맞게 편집하셔서 쓰시면 됩니다.^^

 

 

 

두 번째는 한자로 만들어진 견적서 양식입니다. 위의 한글로 된 견적서 양식을 한자로 만든 것입니다. 똑같은 견적서 양식인데 한글로 된것이냐 한자로 만들어진 것이냐만 다를 뿐입니다.  견적서 양식이 향후에 있을 거래를 위해서 품목의 가격을 기준에 의해서 미리 계산을 하여 가격을 산출하여 그 내용을 구체적으로 명시해 둔 문서입니다.

 

 

 

견적서 양식의 작성 방법은 기입할 품목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견적서를 쓰는 방법은 오늘 파일로 첨부한 양식과 같습니다. 위의 한자로 만든 견적서 양식은 아래에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한글로 만든 견적서 양식을 한자로만 바꾼 것이기 때문에 한글로 만든 견적서와 한자로 만든 견적서 양식 중에서 필요하신 것으로 다운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와 같이 견적서 양식은 위의 본문에 파일로 첨부를 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한글이나 한자로 만든 견적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에 프린트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