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가족 찾아주기 신청서 양식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요 몇일동안 뉴스에 많이 나오는 기사가 바로 이산가족 상봉인데요. 헤어진 가족을 서로 찾아주는 거룩한 상봉의 장면들을 봤습니다. 피를 나눈 혈육이 아주 짧은 시간에 볼 수밖에 없는 현실이 참으로 아쉬운데요.. 오늘은 헤어진 가족을 찾아주는 신청서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산가족 상봉에 필요한 서류는 아니니 참고하시구요. 이산가족 상봉에 필요한 서류는 따로 있으니 오늘은 전쟁으로 인한 입양, 고아 등과 같은 불가항력의 사유로 헤어진 가족을 대상으로 찾아주는 신청서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헤어진 가족을 찾아주는 신청서 양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찾고자 하는 가족의 신상명세서와 신청하는 이의 신상명세서를 각각 기입해 주면 되는데 음영부분은 신청인이 직접 작성하지 않고 찾고자 하는 가족의 수가 많은 경우에는 별도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신청인과 피신청인의 가족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관계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헤어진가족 찾아주기 신청서 양식을 자세히 보시면 상단 부분에 접수번호와 접수일자가 보이는데 이 부분은 신청인 본인이 작성하는 것이 아니니 그대로 놔두시면 됩니다. 아래에 신청인의 이름,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이메일, 찾고자 하는 이유등을 써내야 하며 찾고자 하는 가족인.. 즉, 피신청이의 이름과 생년월일. 헤이진 사유등을 성실히 적으셔서 제출하셔야 합니다. 

 

 

 

 

 

 

그 밖에 찾고자 하는 가족의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기타란에다고 찾는데 도움이 되는 사할칸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아래의 음영부분에 있는 것들은 신청인이 작성하는 것이 아니니 패스하시고 마지막으로 신청이 본인의 이름과 도장 또는 싸인을 해주시면 끝이 납니다. 헤어진 가족 찾기는 정말 간단하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헤어진 가족에 대한 특이사항이 있다면 정말 쉽게 찾는데 도움이 되겠지만 지극히 평범히 생긴 사람들.. 즉, 저 같은 사람들은 헤어진 가족 찾기 코너가 조금 어려울 수도 있겠어요.ㅎ 헤어진 가족 찾아주기 신청서 양식은 바로 아래에 파일 첨부를 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헤어진 가족을 생각하셔서 프린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헤어진가족 찾아주기 신청서 양식    >>>    

헤어진가족찾기 양식.hw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