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팝업차단 해제하는 방법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다보면 팝업차단 때문에 골치를 썩는 경우가 가끔 있으실 꺼에요. 결제를 하려고 하면 뜨게 되는 팝업차단. 그리고 회원가입을 할 때, 또는 인증이 필요한 사이트 등에서의 팝업차단이 문제가 될때가 한 두번이 아닐꺼에요. 오늘은 이렇게 쓸모 없는(?)  팝업차단 메세지가 뜰때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익스플로러의 화면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으로 들어오시면 상단의 보안탭이 보이실 꺼에요. 팝업차단을 해제하기 위해서는 여기 보안탭에서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해서 들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보안 설정으로 들어오시면 팝업차단 해제가 가능한데 여러개의 보안 설정 관리에서 팝업 차단 사용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보안 설정 관리에서 조금 아래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팝업 차단 사용에서 사용 안 함에 체크해 주시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팝업 차단 해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죠?^^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 옵션의 개인정보 탭에서 하단 부분에 보이는 팝업차단 사용에 체크를 해주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이렇게 익스플로러에서 팝업 차단 해제를 설정해 주시면 되는데 순서대로 마지막까지 정확히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 저도 팝업 차단 창이 뜨면 바쁠 때에는 사람인지라 짜증이 나더라구요. 팝업 차단 해제 방법만 알면 손쉽게 일처리를 하실 수 있을 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