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경고창 안뜨게 하는 방법 -- 간단하게 해결하기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인테넷을 하다가 뜨게 되는 보안경고창은 필수인 컴퓨터 옵션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자주가는 사이트중에 믿을만한 사이트에서 계속 보안경고창이 뜨게 되면 허용하겠다고 하는 메세지를 계속 클릭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잠시 보안경고창이 안뜨게 하는 방법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해결하실 수 있는데 오늘은 인터넷 보안경고창이 안뜨게 하는 방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상단의 도구탭에 인터넷 옵션을 선택해 주신 다음 보안탭의 제한된 사이트를 선택합니다. 보안경고창이 안뜨게 하려면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합니다.

 

 

 

보안 설정의 제한된 사이트 영역으로 들어오시면 혼합된 콘텐츠 표시가 보입니다. 보안경고창과 관련된 해결 방법은 여기서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설정을 혼합된 콘텐츠 표시에서 사용 안 함에서 '사용'으로 바꾸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확인을 클릭해 주시고 이 설정이 적용이 되려면 컴퓨터를 껐다가 다시 시작해야 하니 이 점참고하시구요~.

 

 

 

반드시 필요한 보안경고창이지만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믿을수 있는 사이트에서 자꾸 뜨는 보안경고창은 작업 속도만 느리게 해서 일의 능률을 떨어뜨리게 됩니다. 따라서 보안경고창을 안뜨게 하려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간단하게 해결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