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특정사이트 차단하는 방법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저는 구글 크롬을 자주 쓰고 있지만 특정 사이트를 들어갈 때에는 익스플로러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특히 구글 크롬에서는 안되는 보안에 관련된 문제들은 대부분 익스플로러를 이용하면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런데 반대로 익스플로러에서 특정사이트에만 들어가면 인터넷 작동이 멈추고 악성바이러스가 깔리는 이상한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익스플로러에서 특정사이트를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화면처럼 익스플로러의 상단탭에 보이는 도구를 클릭하시면 맨 아래에 인터넷 옵션이 보이실 꺼에요. 그것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옵션의 상단탭의 보안을 클릭하시면 바로 아래에 보안 설정을 보거나 변경할 영역을 선택하는 곳에서 제한된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빨간색 화살표가 가르키는 곳인 사이트를 클릭해 주세요~.

 

 

 

익스플로러를 쓰시면서 특정사이트를 차단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화면에 보이는 '영역에 웝 사이트 추가' 에 차단시키고 싶은 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무 설정을 하지 않으면 그냥 네이버가 특정사이트로 차단이 될꺼에요!

 

 

 

원하시는 사이트를 추가하면 익스플로러를 쓰는 동안에는 그 사이트들은 차단이 됩니다. 팝업창처럼 계속 뜨는 특정사이트들은 이러한 방법으로 차단시키면 됩니다.

 

 

 

이제는 익숙해진 익스플로러지만 그만큼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등에 주의하지 않으면 편의를 제공하는 컴퓨터가 아니라 애물단지로 전락하는 꼴이 될껍니다^^ 오늘 말씀드린대로 익스플로러를 쓰시면서 특정사이트를 차단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