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계정 만들기 -- 애드센스를 달기위한 첫 걸음

실속있는 인터넷 정보


요즘 블로그들을 둘러보다 보면 포스팅 상단과 하단 그리고 사이드바에 광고가 나오는 것을 많이 볼 수가 있는데 이것이 바로 구글애드센스 광고입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달아서 블로그 수익을 내는 구조인데 구글애드센스를 달려면 우선 구글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구글계정은 애드센스 승인처럼 까다로운 절차나 복잡한 절차가 필요없는 회원가입의 단계쯤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가실꺼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애드센스를 달기 위한 첫 걸음인 구글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애드센스로 접속을 해주세요. >>> http://www.google.com/adsense  

애드센스 홈페이지가 뜨게 되면 상단 부분에 보이는 지금 가입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처음 이용하시면 우선 구글계정을 만드셔야 하기 때문이죠!




구글계정을 선택하시는데 오늘은 구글계정을 새로 만드는 단계를 포스팅하는 중이니 '아니요, 새 구글계정을 만들겠습니다.' 로 들어가 주셔야겠죠? 여기서 잠깐 구글애드센스에서 수익을 내기 위한 단계를 설명해 드리자면 우선 구글계정을 만드신 다음에 자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대한 소개를 한 뒤에 애드센스 신청서를 제출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애드센스에서 원하는 프로그램 정책을 위반하지만 않는다면 꾸준한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구글계정을 만들기 위한 단계인 본인의 인적사항을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왼쪽처럼 빈칸이 보이는 곳에는 모두 자신의 개인적인 사항을 모두 적어주셔야 해요. 오른쪽에 제가 예를 들어 기입을 한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애드센스가 우리나라것이 아니지만 구글계정을 만드실때 구지 영어로 하실 필요는 없으세요~. 그냥 한글로 모든 인적사항을 기입. 이름과 현재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만들기를 하시고 자신의 생년월일과 휴대전화를 기입해 주세요. 이때 현재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는 나중에 구글애드센스에 로그인을 하실때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쓰이니 잘 외워두시구요. 휴대전화칸에는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구글계정을 만들기 위한 다음 단계는 이메일 주소 확인을 해보라는 문구가 뜨게 됩니다. 인증메일이 제가 위에서 입력을 했던 제 메일주소로 오게 되어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해서 인증메일을 확인하고 링크를 따라가면 구글계정 만드는 절차가 완료가 됩니다. 그럼 구글애드센스를 달기 위한 첫 단계인 구글계정을 만들어 놓은 셈이 되는거죠.




저는 이렇게 구글계정을 만들고 일년동안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블로그를 통한 수익을 어느정도 창출해내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블로그도 하고 광고를 달아두어 그로 인한 수익도 얻게 되니 이게 바로 일석이조의 효과가 아닐까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애드센스 광고를 달아두는 것만으로 수익을 낼 수 있으니 블로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구글계정을 하나 만드시고 애드센스 광고를 달아서 매달 수익을 낼 수 있는 블로그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User-agent: Mediapartners-Google Disa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