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입한 보험 확인하기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내가 가입한 보험을 확인해 보신 적이 계신가요? 손해보험협회 홈페이지에서는 내가 가입한 보험 확인하기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는 보험이 한 두개 정도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시면 내가 가입한 보험 확인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손해보험협회는 내가 가입한 보험 확인하기 서비스 이외에도 휴면계좌 통합조회 서비스 등의 다양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화면은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손해보험협회를 검색해 본 결과입니다~. 연관검색어에도 내가 가입한 보험 확인하기가 뜨고 있습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 확인하기를 하시려면 여기 >>> http://www.knia.or.kr 로 접속을 하신 다음 소비자 마당의 보험가입조회 신청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내가 가입한 보험 확인하기를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에 직접 찾아 가셔서 직접 확인을 하셔야 했지만 지금은 손해보험협회 홈페이지에서 내가 가입한 보험 확인하기 신청을 하시면 3개월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o^

 

 

 

내가 가입한 보험 확인을 위한 또 다른 창이 뜨게 되는데 신청서를 제출하고 일주일이 지나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하고자 하는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휴대폰, 이메일을 정확히 입력하시고 동의서에 동의함을 체크하신 다음 보험가입내역 조회 신청서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단, 가입조회 신청은 1일 1회만 가능합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 확인하기 서비스는 회사명, 증권번호, 상품명 등의 항목을 확인하실 수는 있지만 더욱 세부적인 사항은 본사를 직접 방문하셔야 한다는 점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 확인하기는 반드시 공인인증서를 확인을 거치셔야지만 보험가입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손해보험협회 홈페이지에서는 지급 종결된 보험 계약을 제외하고는 신청인이 피보험자, 보험계약자로 되어 있는 모든 보험가입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으세요~. 이렇게 공인인증서 확인까지 거치시고 내가 가입한 보험 확인하기 조회결과는 신청일로부터 일주일 후에 손해보험협회 홈페이지에서 3개월 동안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손해보험협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내가 가입한 보험 확인하기를 손쉽게 하실 수 있는데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내가 가입한 보험 확인하기는 회사명, 증권번호, 상품명 등의 항목을 손해보험협회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는 있지만 더욱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시다면 해당 회사별로 직접 방문하셔야 한다는 점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