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로또 판매점 검색, 찾기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내 주위에 가까운 로또 판매점을 검색하는 방법은 나눔로또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주위에 막상 로또 판매점을 찾으려고 하면 잘 보이지 않게 되는데 이제는 발품을 팔지 않고도 집안에서 인터넷을 통하여 가장 가까운 로또 판매점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는 가까운 로또 판매점 검색 뿐만 아니라 회차별 로또 당첨결과, 당첨번호에 대한 통계등의 다양한 로또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로또 판매점은 여기 >>> http://www.645lotto.net 나눔로또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주제인 가까운 로또 판매점을 검색하시려면 나눔로또 > 판매점 안내 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다른 로또에 대한 정보를 보시려면 당첨확인, 추첨안내 등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로또 판매점 안내에 대한 검색을 할 수 있는 서비스 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 가까운 로또 판매점을 검색하실 때에는 현재 운영중인 로또 판매점만 검색이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로또 판매점 검색을 하시는 방법은 지역검색을 통하여 원하시는 시/도를 선택하신 다음 원하시는 구/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서울시 강남구 근처의 가까운 로또 판매점을 검색한 결과 전화번호와 현 소재지, 위치보기를 제공하고 있는 페이지가 하단에 뜨게 됩니다. 로또 판매점을 검색하셔서 나온 로또 판매점중에서 현재 자신이 있는 가장 가까운 로또 판매점을 찾으셔서 로또를 하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구를 검색한 결과 무수히 많은 로또 판매점이 아래와 같이 뜨네요^o^ 

 

 

 

위와 같은 방법으로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가장 가까운 로또 판매점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로또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는데.. 저는 아무리 로또를 해봐도 당첨은 커녕 5,000원짜리도 당첨이 되지 않더라구요^^;; 제가 사는 주위의 가까운 로또 판매점은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검색을 해두어서 잘 알고 있는데 로또 당첨은 아무리 해봐도 기나긴 여정과 같네요. 이제 발품팔지 마시고 나눔로또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까운 로또 판매점을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