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니어 네이버 영어동요무료듣기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영어동요 무료듣기는 쥬니어 네이버 동요듣기를 통하여 무료로 들으실 수 있는데 영어동요 무료듣기가 아니어도 한글로 된 인기동요, 창작동요, 전래동요 등의 다양한 동요를 무료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쥬니어 네이버 영어동요 무료듣기에서는 노래만 나오는 오디오 시스템만이 갖춰진것이 아니라 만화 애니매이션과 함께 아이들이 즐겁게 영어동요 무료듣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쥬니어 네이버 영어동요 무료듣기는 여기 >>> http://study.jr.naver.com/dongyo/ 인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는 아직 겨울은 멀었지만 캐롤송 영어동요 무료듣기를 들어보기로 했습니다.^^ 뱃속에 있는 아기가 이제 임신 17주차인데 이쯤되면 청각이 발달하기 시작해서 밖에서 나는 소리를 다 들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캐롤송을 골라서 영어동요로 들려주었는데 아래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쥬니어 네이버 영어동요 무료듣기에서는 영어가사를 보면서 따라 부를 수도 있으며, 내 앨범에 담아서 듣고 싶은 동요만 골라서 연이어 들을 수가 있습니다.

 

 

 

제가 고른 쥬니어 네이버 영어동요 무료듣기 목록중에 Santa is coming to town 캐롤송의 가사가 아래와 같이 뜨게 됩니다. 노래를 부르면서 가사를 정확하게 보고 부를 수 있는 영어동요 무료듣기입니다. 특히 영어공부를 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영어공부도 이렇게 재미있게 하실 수 있습니다.^o^

 

 

 

내 앨범에 담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선택한 동요가 내 앨범에 따로 저장이 되어 따로 찾지 않아도 나중에 다시 들으실 수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영어동요를 이렇게 내 앨범에 한꺼번에 저장을 해서 듣고 싶은 영어동요만 들으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쥬니어 네이버 영어동요 무료듣기에서 내 앨범에 담기를 이용하시려면 네이버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요새 태교를 위한 한 방법으로 쥬니어 네이버 영어동요무료듣기를 애용하고 있는 편인데 깔끔한 화면에 나오는 만화 애니매이션과 가사를 통한 음악 태교에도 좋다고 합니다. 물론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아이를 위해서 엄마가 쥬니어 네이버 영어동요 무료듣기를 이용하시면 더더욱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