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되는 스마트폰 분실시 대처방법 -- 자동 로그인상태 해제하기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스마트폰 분실시 대처방법은 우선 자동 로그인상태를 해제하기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에 네이버 자동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시라면 또 다른 불이익을 당할지도 모르니 우선적으로 스마트폰 분실시 대처방법중 첫 번째로 네이버 자동 로그인 해제를 해야 합니다. 스마트폰 분실시에 자동 로그인상태를 해제하려면 여기 >>> http://help.naver.com/ops/step2/faq.nhn?faqId=21286 로 가셔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이 되어 있는 스마트폰을 분실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비밀번호를 변경하라는 문구가 뜨게 되는데 이는 분실한 스마트폰의 네이버 자동 로그인상태를 해제하기 위합입니다~! 현재 비밀번호에 입력하려고 하면 네이버 홈페이지가 뜨게 되는데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스마트폰 분실시에 대처하는 방법중에 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이 네이버 자동 로그인 상태를 해제하기인데, 아래의 화면에서처럼 로그인을 하셨다면 아이디옆에 '내정보' 라고 보이실꺼에요~. 그곳을 클릭하셔서 들어갑니다. 되도록이면 비밀번호 변경은 6~16자의 영문으로된 것과 숫자, 특수문자를 조합하여 주기적으로 변경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내정보 홈에 가시면 기본정보 수정, 비밀번호 변경, 스마트폰 분실대응, 외부연결 관리 등이 보이시는데 그 중에서 스마트폰 분실대응을 클릭하셔서 들어가 주세요. 그럼 위에서 보신 자동 로그인상태를 해제하기 위한 비밀번호 변경이 뜨게 됩니다. 이렇게 스마트폰을 분실하였을 때, 첫 번째로 네이버 자동 로그인 상태를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분실시 대처방법에 대해서 보셨는데요. 네이버 모바일웹 또는 앱에 자동 로그인이 되어 있는 핸드폰을 분실하였을 때 이와같이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시면 분실한 스마트폰의 로그인 상태가 해제가 됩니다. 스마트폰을 분실하여 맘이 속상하고 안타깝게지만 우선적으로 이성을 가지고 재빠르게 네이버 자동 로그인 상태를 해제하셔야 합니다. 분실한 스마트폰으로 인한 제 2차 피해가 없도록 대비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