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이 계산기 -- 달력정보를 이용하여 만나이 계산하기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만나이 계산기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네이벌 달력정보를 통하여 쉽게 나의 만나이를 알 수가 있는데, 만나이 계산기는 출생일과 기준일을 입력하기만 하면 만으로 나이가 계산이 되어 나오는 자동시스템입니다. 만나이 계산기는 운전면허 취득가능, 군대입영가능, 투표가능 등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 만나이 계산기가 유용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주민등록증이 나오는 나이가 만 19세에서 만 18세로 정정이 되면서 내년에는 만 19세인 사람과 만 18세인 사람이 동시에 성인식을 치루게 됩니다. 그럼 만나이 계산기를 통하여 나의 만나이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달력정보의 만나이계산을 클릭하여 들어가셔서 출생일과 만나이를 알고 싶은 기준일을 쳐보면 나의 만나이가 계산이 되어 나옵니다. 예를 들어 출생일을 1982년 1월 1일로 기준일ㅇ르 2013년 8월 15일로 계산을 하였을때, 만나이로는 31세가 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출생일은 위와 똑같이 입력해 주시고 기준일을 내가 생각하는 날짜에 맞추어 날짜를 입력해 주시면 만나이로 31세가 뜨게 됩니다. 기준일을 오늘이 아닌 다른 날짜로도 만나이 계산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만나이 계산기를 손쉽게 사용하실 수 있는데 네이버 달력정보에는 만나이 계산기 뿐만이 아니라 양음력변환, 날짜계산, 전역일계산, 배란일 계산도 가능하니 다양한 정보를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네이버 달력정보를 이용하여 만나이 계산기를 사용하여 그동안 누리지 못하였던(?) 각종 혜택들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만나이 계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