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 하는 방법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 하는 방법은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는 전국에 시/군/구 만을 이용하여 주위 지역에서 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를 하실 수 있는데 사실 평상시에는 잘 이용하지 않는 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는 건강검진이나 자동이체등과 관련하여 찾게 되는 경우 유용하게 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는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 www.nhis.or.kr 로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화면과 같이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가 뜨게 되면 화살표가 가르키는 곳인 공단 찾아오시는길을 클릭하여 들어가 주시면 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의 찾아오시는 길에서 화면 하단 부분의 시/군/구 또는 읍/면/동 또는 본부/지사 또는 도로명 중 하나의 박스를 체크하여 검색하시면 됩니다. 네 개중에서 가장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는 것은 시/군/구를 이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지역의 시/군/구를 입력해 주시면 검색결과과 주욱~뜨게 됩니다~!

 

 

 

저는 부산광역시를 검색해 본 결과 부산진구지사, 부산중부지사를 비롯하여 부산지역의 건강보험공단 지사가 뜨더라구요~. 이렇게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를 하실 때에는 아주 간단하게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는 위와 같이 해당하는 지역을 입력하지 않고도 지도를 검색하여 자신이 원하는 지역을 누르게 되면 위와 같이 해당지역을 검색하여 나온 결과와 같이 뜨게 됩니다. 이제 집에서 손쉽게 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를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