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화면 캡쳐 프로그램입니다. 네이버 캡쳐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상황에 맞는 다양한 캡쳐가 다양하고, 손쉽게 서로 공유할 수 있으며 복잡한 프로그램이 필요없이 네이버 캡쳐내에서 쉽고 빠른 편집이 가능합니다. 그럼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우선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네이버 캡쳐라는 이름으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캡쳐를 입력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되는데 우선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을 다운받기 위해서 네이버 캡쳐의 주요 기능들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캡쳐 주요기능을 클릭하시면 상세한 설명이 나와 있는데요~.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의 다양한 기능중 제일 눈에 들어오는 것은 바로 스마트 캡쳐로 빠르고 간편하게 화면을 캡쳐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원하는 영역을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캡쳐하고 싶은 부분만 스마트하고 간편하게 캡쳐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황에 맞는 캡쳐가 가능한 네이버 캡쳐는 기존에 스크롤영역에 대한 제한적인 캡쳐를 해결하였고 영역을 선택하여 캡쳐를 할 수 있으며, 전체화면을 한 번에 간단하게 캡쳐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캡쳐한 이미지를 바로 공유가 가능하도록 연계해 두었으며 내 PC에 저장하거나 N드라이브에 저장가능하도록 다양한 저장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아주 손쉽게 컴퓨터화면에서 캡쳐하고 싶은 부분을 골라 손쉽게 바로 캡쳐를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을 바로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아래의 네이버 캡쳐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위의 절차없이 바로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받기    >>>    네이버 캡쳐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