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판으로 스캔하는 방법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오늘은 그림판으로 스캔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림판을 이용하여 스캔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기 전에 컴퓨터와 프린트기 또는 복합기가 일단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럼 그림판으로 스캔하는 방법이 매우 간단해 집니다. 스캔하는 방법중에 가장 쉬운 방법이 바로 그림판으로 스캔하는 방법인데, 다음 사진들을 이용하여 그림판으로 스캔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림판으로 스캔하는 방법은 우선 컴퓨터에 내장되어 있는 그림판을 불러옵니다. 그림판을 불러 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되는데요. 사진의 설명처럼 빨간색 동그라미가 쳐져 있는 부분을 클릭하시고 '스캐너 및 카메라' 라고 뜨는 것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되는데, 무엇을 스캔하시겠습니까?라는 질문이 뜨면 스캔하고자 하는 사진이나 그림을 올려두시고 원하시는 색조의 사진을 선택하신 다음 스캔을 클릭해 주시면 자동적으로 프린터기나 복합기에서 스캔을 뜨게 됩니다.

 

 

 

그림판을 이용하여 스캔을 하는 동안 화면 아랫부분에서는 데이터 전송중이라는 작업 진행사항이 뜨게 됩니다. 스캔이 되고 있다는 증거이니 안심하시고 다음 단계로~^^

 

 

 

완료가 되면 아래의 화면에서처럼 이제 그림판을 통하여 스캔이 된 그림을 내 컴퓨터에 저장을 하여야 하는데, 제일 처음에 클릭했던 곳을 다시 클릭하신 뒤에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을 클릭해 주시고 JPEG로 저장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아래의 사진처럼 스캔을 뜬 사진을 자신이 원하는 파일이름으로 저장만 해주시면 됩니다. 그림판으로 스캔하는 방법이 정말 쉽죠?^^ 다른 방법보다 이 방법이 제일 간단하기 때문에 저는 스캔할 일이 있으면 이 방법으로 항상 스캔을 하고 있습니다.

 

 

 

 

그림판으로 스캔하는 방법이 설명이 길어졌지만 절대로 어려운 과정이 아니니 이제부터 스캔할 일이 있으시면 그림판을 이용하여 스캔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이 방법대로 스캔을 하시다가 안되는 경우가 있다면 복합기의 잉크가 떨어졌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잉크가 부족하면 복합기의 기능이 안되니 잉크확인을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