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시켜먹은 피자헛 세트메뉴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오랫만에 피자헛에서 피자를 시켜먹었더랫죠~! 핸폰 카메라로 찍어서 화질은 그다지 좋지 않지만 그래도 지금 봐도 먹음직스런 피자^^ㅎㅎㅎ

 

 

 

 

이렇게 위에꺼와 아래의 피자 2개가 한 세트인 메뉴입니다. 저는 위의 닭가슴살이 올려져있는 피자가 더 맛이 있었다는~ㅎ

 

 

 

피자 한입 하실래예???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피자의 비쥬얼~. 피자치즈가 쭈욱~~~늘어나는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사진만 봐도 그 맛이 상상이 가시나요?^^ 오늘 점심은 피자헛의 피자로 때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