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양식 다운로드 두 번째 / 엑셀이력서 무료양식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오늘은 이력서양식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도록 엑셀로 직접 만든 파일을 올려보았습니다. 이력서양식을 저번 포스팅때 한번 올렸었는데 이번 이력서양식과 다른점은 첫 번째 이력서양식에 있었던 사항들을 모두 포함한 채 자격/면허 부분을 이력서양식에 넣었습니다. 첫 번째 이력서양식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 이력서양식다운 첫 번째 로 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력서양식 다운로드 두 번째 엑셀로 작업한 무료양식을 보러 함께 가실까요?^-^

 

▲ 두 번째 이력서양식. 첫 번째 이력서양식에는 없던 자격/면허가 포함되어 있는 무료 이력서양식.

 

 

인쇄전 미리보기를 누르시면 보이는 화면이 바로 위의 사진인데 이력서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됩니다. 이력서의 내용에는 기본적인 사항들이 들어가 있는데, 증명사진과 함께 본인의 한글이름, 영문이름, 한문이름, 본인이 살고 있는 현주소, 주민등록번호, 휴대폰, 나이, 이메일, SNS가 기본 이력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로 작업된 무료 이력서양식을 다운로드 하시면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의 학력사항과 다른 직장에서의 경력사항이 포함되어 있어요~.

 

 

 

그리고 첫 번째 엑셀로 작성된 무료 이력서양식에도 포함된 내용이었던 가족사항, 어학/연수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여기가 첫 번째 이력서무료양식과 다른 점인데, 두 번째 엑셀로 작성된 무료 이력서양식에는 자격/면허파트가 포함된 내용이 들어가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 보이는 사진이 첫 번째 이력서양식이에요~. 이름, 주소, 나이, 연락처의 기본이력을 제외한 총 4개의 이력을 담고 있는 첫 번째 이력서양식.

 

▲ 첫 번째 무료이력서양식. 어학/연수까지 포함된 내용을 담음

 

 

번째로 만든 이력서양식의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아래와 같이 뜨게 됩니다. 물론 엑셀프로그램이 깔려 있어야만 이력서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이력서양식을 다운로드하시면 기본이력은 똑같이... 학력사항, 경력사항, 가족사항, 어학/연수까지만의 이력을 포함한 이력서양식입니다. 

 

 

 

말로는 설명하기 힘들꺼 같아서 두 개의 이력서를 비교하여 나란히 올려보았습니다.^-^ 구분이 가시나요? 본 이력서양식에 자격/면허가 포함된 두 번째 엑셀로 작업한 무료 이력서양식과 비교가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자격/면허를 넣기위해서 학력사항, 경력사항, 가족사항의 사이에 있는 칸을 없애고 붙여서 자격/면허의 이력을 추가하였습니다.!

 

▲ 왼쪽의 이력서양식이 이번에 새로 추가된 두 번째 이력서양식이고, 오른쪽이 첫 번째 이력서양식.

 

 

이와같이 두 번째 엑셀로 만든 이력서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위해서 하단부분에 파일을 첨부해 두었습니다. 기본이력사항은 첫 번째 이력서양식과 두 번째 이력서양식 모두에 포함되어 있으니 자격/면허부분의 이력이 필요하신 분들은 두 번째 이력서무료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어학/연수까지의 이력만 필요하신 분들은 첫 번째 이력서무료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이력서양식 다운로드    >>>    

이력서2.xlsx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