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방법 ::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반응형

 

결혼하고 나서 구입한 삼성 프린터기. 그런데 이사를 오고 나서 컴퓨터를 한 번 백업시키고 프린터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를 하려고 보니 예전에 있던 CD가 어디가고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아무리 찾아도 없길래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를 해야 겠더라구요. 그래서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받아서 설치해 봤습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저렇게 메인 화면이 뜨더라구요. 화살표가 가르키는 부분으로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소프트웨어라고 적힌 부분을 클릭하여 들어가 주세요.

 

 

 

모델명을 검색하시면 되는데 대게 프린터기의 뒷쪽에 적혀 있으니 확인하시고 검색창에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프린터기의 모델명은 SL-C483W 라서 그렇게 입력을 해봤습니다.

 

 

 

여러가지 운영체개의 매뉴얼, 드라이버, 응용프로그램, 펌웨어가 뜨는데 여기서 드라이버를 클릭하여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그럼 여러가지 버전이 뜨는데 내가 필요한 파일을 클릭하여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혼자서 하기 힘드신 분들은 언어선택에서 한국어 버전을 선택해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면 한결 편리하실 꺼에요.

 

 

 

자신에게 맞는 버전의 파일을 선택하여 설치하기를 클릭하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화면이 뜹니다. 순서대로 차근 차근 설치하시면 됩니다. 꼭 위에서 한국어 버전으로 선택하셔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해 주세요.

 

 

 

혹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면서 종종 에러가 뜨는데 이렇게 설치를 하실 때에는 반드시 프린터기와 컴퓨터 본체에 연결된 USB 케이블을 빼주신 후에 깔아주셔야지만 에러가 뜨지 않습니다. 저도 여러번 에러가 떠서 신랑에게 물어보니 USB 케이블을 제거하지 않고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했기 때문에 에러가 뜨는 거였네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가 많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천천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